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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르치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는 자
신디러브
2012. 12. 4. 02:23
지 개념적 이유가 없다. 왜 우리의 성도가 죽은 것이 우리 삶에 신선한 영향을 끼쳐서 끊어져서는 안될까요 그들이 갈망하는 애정을 초월해야한다는 것은 참으로 괴괴 망측 한 것 같다. 이러한 것들과 다른 것들에서 카톨릭의 자기권은 창조주에게 힌트를 주며 사물의 유감스러운 계획이 어떻게 마음의 욕망에 가까이형성 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삼일성이나 대리 속죄가 있어서는 안되는 어떤 이유도 없다 . 이러한 개념은 실제로 설명합니다.
빛이없고 오히려 어둠이 보임
하느님의 일치와 개인적인 인간의 책임이라는 유대인의 이론보다 덜 자연스럽고 복잡해 보입니다. 그러나 복잡성과 이해력은 위증의 증거는 아닙니다. 터툴리안은 정말로 믿음의 위대한 가사 부르짖 음에서 그들을 진리의 증거로 만들 것입니다. 증거는 불가능하다.그리고 수수께끼의 우주에서 모든 콤팩트 수수께끼의 단어가 거의수 없다 에게 양보 수 있다. 그러나이 편안한 표준에는 한계가 있다. 불가능 성은 초월 적 신학 개념이 중요하다면 오직 진원의 원천을 계속할 수있다. 그러나 형이상학의 희미한 을 떠날 때 불가능한 것은 지구상에서 육화되고 그것은 역사적인 사건에 대한 육상 테스트에 의해 서거나 없어져야하고 캐논은 오히려 달려 가야한다 : 그것이 실제로 일어 났을 때 그것의 단순한 불가능 성은 그것을 감소시키지 않는다. 확신. 그래서 마다 그것이 전혀 일어나지 않았다면 그것의 단순한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