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한다는 생각을 가능하게해야한다. 단지 걸프의 화가는 바다를 넘어서 제안해야합니다. 풍경의 화가 우주의 무한과 분위기가 감돈다. 무엇흘리 공기 그림에 대한 주장 학교는 문학에서 더 적은 필수입니다.
이 고려 사항은 현대의 기계 제작 사르도연극에서 느끼는 비 현실성에 대한 불안감을 설명하는 것으로 보인다. 즉 캐릭터는 전적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가지고 특정 연극을 위해 존재한다는 것이다. 읽고 생각하는 문명화 된 인류의 일부분이라는 큰 감각. 남자들은 사랑을 나누거나 혐오를 선언하고 부인을 부인하고 처음으로 일어나는 일들을 모두 실음으로 아들들을 끊고 만약에 그들이 가진 느낌을 도울 수없는 우스꽝스런 감각이 전혀 없다. 소설을 읽고 노점에 앉아있는 것에 익숙해 져 있었다.
사실 오랜 문학적 전통에서 교육받은 우리 현대인은 오늘날의 미완성 또는 선석 지질 시대의 사람들처럼 자연스럽고 순진한 삶을 사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이 또는 러시아 소설 단순한 이야기에서 말했듯이 외설적으로밖으로 나옵니다너무 복잡해서 분명히 그렇게 불렀다의 영웅이 가 문학의 글래스 뒤에. 그는 상트 페테르부르크에 온 시골 소년이며 러시아 소설 코스가 끝나면 영웅에 대한 일련의 모방으로 변모합니다. 그는 아무것도하지 않고 아무것도 느끼지 않으며 퀼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