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문명인들에게는 문학과 무덤을 통한 삶의 반영과 끊임없는 관계에서 무덤의 거울에있는 것을 다시 반영하지 않는 인상을 받기가 어렵다. 그리고 재미있는 측면 이슈가 있다. 우리는 연극과 서적에서 여러 당사자 중 한 사람의 무지가 진화하려고하는 극적인 상황에서 필연적 인 요소 인 수많은 상황을 제시합니다. 그러나이 사람으로 전이 특정 플롯에 익숙한 사회의 클래스에 속하는 싫증그것은 그 또는 그녀가 음모가 원래 기반으로하는 동일한 무지를 배신에 가야 가능성이있다? 마거리트조차도 파우스트를 보았다!
이것은 나이가 들수록 가능성이 높기 시작한 것으로서 나이가 들수록 나이가 많지 않은 나이 플로트에 대한 이의 제기를 암시합니다. 비록 남자가 여자를 질투하는 것이 가능했다 할지라도 길고 지루한 불필요한 분열을 겪은 후 남자 형제가된다는 것을 알았던 남자에게 키스하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그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내 약혼자 에게 키스하는 남자를 본다면한 번에 그것이 내 미래의 처제인지 또는 언제든지 물어봐야 할 늙은 영웅이 한 번도 알지 못했던 것입니다. 그럼에도 올해에는 적어도개의 소설과 연극이이 주제에 쌓이게 될 것을 내기 할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연극에서 사람들의 눈에 띄는 특징은 흥미롭지 않은 극적인 사소한 것을 읽거나 절대로 읽지 않는 것입니다. 무대의 경제가 엄격히 필수적이지 않은 모든 것이 제거되어야한다고 요구할 수도있다. 하지만 몇 마디로 말하면 판자의 인물이 극작가의 현수막으로 움직이